티스토리 뷰

 

 길치라면? 아이폰 필수어플 다음지도 200% 활용하

 

 

오늘 병원을 찾기 위해 아이폰을 잡았습니다~

구입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다소 부담스럽긴 하지만 ㅋㅋ

그래도 영~ 컴맹은 아니기에(안그럼 블로그에 IT카테고리를 안만들었겠죠 ^^)

병원을 찾기위해 컴퓨터를 안키고 다음지도 어플을 이용해서 한번 찾아보기로 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우선 다음지도 어플을 가동하고 제가 있는 곳을 표시해봅니다

 

 

 

제가 원하는 검색어를 넣으면 됩니다 ^^

상단에 기본적으로 많이 검색되는 분야는 정리가 잘되어 있어

사용자를 배려한 인터페이스가 맘에 듭니다.

 

 

 

몸이 아프지만~ 우선 제일 흔한 내과부터 검색해볼께요

 

 

 

우선 가장 가까운 곳으로 조앤조내과가 검색이 되었습니다.

그럼 조앤조내과소아과에 대한 정보가 나올까요?(퍽~!)

길찾기 블로그이기 때문에 거리가 나오겠죠? ㅎ

 

 

 

기본정보가 나오네요~

전화도 바로 걸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.

그리고 하단에 상세정보와 한줄평가 그리고 리뷰까지

먼저 이용한 사용자가 작성한 해당 병원의 정보가 누적되어서

그 병원을 선택하는데 있어 정보를 제공해줍니다.

 

 

 

음.. 이제 어디서 나의 진료를 맡길지 정해졌으니

길을 찾아보겠습니다.

길찾기 버튼을 클릭해서~~

출발지가 자동으로 입력이 되는 기능이 있어 도착지만 설정을 해주면 되는군요!

 

 

 

 

가깝습니다. 시간은 차량으로 6분입니다.

시티극장이란 큰 건물이 있으니 찾기도 쉽구요~

이제 찾아가기만 하면 되는군요~

 

 

 

최적경로까지 쉽게 안내를 해주네요~

택시를 타면 2400원!!

근데 차량이랑 도보가 똑같네요 ㅎㅎ

총거리 363m (기본요금이라서 그런가 봐요)

 

 

이상 길치 필수 아이폰어플 다음지도 200% 활용하기 였습니다.

길치라면 꼭 다음지도를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
 

이상 리뷰쟁이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댓글